
카드고릴라가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와 협업한 ‘카드고릴라 카드커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고릴라 카드커버’는 총 10종이다. 카드고릴라 이용자의 과반수를 차지하는 2030 MZ세대 직장인에게 공감을 살 수 있는 컨셉으로 꾸려졌다.
카드커버는 보드게임 카드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카드고릴라의 새 캐릭터 ‘피커(PICKER)’가 카드 관련 에피소드마다 초능력을 부여해 유쾌하게 해결해 주는 컨셉이다.
카드 관련 에피소드 10개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조회수 상위권 콘텐츠 주제와 연말정산, 할부 결제, 출퇴근 교통카드 등 일상에서 카드를 사용하면서 겪는 에피소드 등을 반영해 선정됐다.
카드커버 우측 상단의 알파벳을 모으면 ‘CREDIT CARD(신용카드)’가 완성되는 재미 요소까지 포함했다.
카드고릴라는 ‘카드고릴라 카드커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드고릴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원하는 카드커버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카드고릴라 카드커버’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요즘 카드소비자들은 카드를 단순히 혜택 때문에 쓰는 것을 뛰어넘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드러내는 굿즈로도 사용한다”며 “MZ세대 직장인들이 겪는 애환이나 일상을 위트있게 풀어낸 카드커버를 통해 카드를 꺼낼 때마다 재미를 느끼게 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