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가 한식을 반미로 재해석한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를 선보였다. MLB키즈는 ‘글로시 숏다운’을, 프로-스펙스는 한국타이어와 기술 협업을 통해 트레일러닝화 ‘사패2’를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캔 사케 ‘간바레오또상’을 공개했고, 캄파리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넘버원’ 한정판을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롯데GRS의 엔제리너스가 한식을 반미로 재해석한 신제품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를 24일 출시한다.
엔제리너스는 반미 누적 판매량 700만개로 꾸준한 인기가 입증됐을 뿐 아니라 확산하는 글로벌 미식 트렌드와 ‘뉴식가(New+食+사람)’ 공략하는 신메뉴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는 고추장 불고기의 매콤한 풍미와 아삭한 무채, 감칠맛을 돋우는 상쾌한 껫잎페스토가 신선한 야채와 어우러져 마치 쌈을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다.

MLB키즈는 25FW 시즌을 맞아 ‘글로시 숏다운’을 공개했다. 반짝이는 소재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숏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췄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직한 경량다운은 ‘아웃도어 글로시 립스탑 배색 숏 덕다운’, 그리고 오버핏의 트렌디함이 특징적인 ‘스트릿 글로시 밴드넥 숏 덕다운’과 세미 글로시 원단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오버핏의 ‘에어 데일리 글로시 숏 덕다운’, ‘글로시 모노그램 배색 숏 구스다운’ 등이 선보여졌다.
제품 모두 비윤리적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인증을 받은 다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가 산악 지형을 비롯한 다양한 트레일 환경에서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는 트레일 러닝화 ‘사패 2’를 새롭게 내놨다.
사패 2는 2024년 출시된 ‘사패’의 후속작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향상된 통기성 소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특히 한국타이어의 고무 컴파운드를 아웃솔(밑창)에 적용해 거칠고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구현, 트레일 러너들에게 흔들림 없는 주행을 지원한다.
어퍼(갑피)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측하부에는 노쏘(No Sew) 머드가드를 더해 오염을 방지하는 동시에 내구성도 강화했다. 트레일 게이터(방오 커버) 장착이 가능하다.
프로-스펙스는 26일 ‘춘천마라톤’ 현장 내 한국타이어 부스에서 사패 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착 이벤트 및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동절기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캔 버전 사케 ‘간바레오또상180ml’을 선보였다.
‘간바레오또상’은 “아빠 힘내세요!”라는 뜻으로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사케다.
간바레오또상180ml은 캔 버전으로, 온장고 진열 판매시 사케를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일본의 전통 ‘아츠캉’ 방식으로 음용이 가능하다. 따뜻하게 마시면 은은한 쌀 향과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최근 사케를 즐기는 소비층이 이색주류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로 확대됨에 따라 사케 시장은 지속적으로 커지는 점을 공략했다. 올해(1/1~10/21) 대표적인 일본 술 사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60% 증가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수입, 유통 전문 기업 캄파리코리아가 ‘더 글렌그란트’의 한정판 시리즈 더 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넘버원(The Glen Grant Exploration No.1)을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더 글렌그란트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가장 우아한 싱글몰트 위스키라 평가받는다. 더 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 넘버원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만 한정판으로 독점 판매된다.
더 글렌그란트 익스플로레이션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에디션 시리즈로, 격년 단위로 새로운 제품이 공개되고 있다.
이번 ‘익스플로레이션 넘버원’은 더 글렌그란트 최초의 캐스크 피니시(Cask Finish) 제품으로, 럼 캐스크 숙성을 통해 달콤하고 화사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