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와 서울시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10일 오후 서울도서관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에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동안 빙그레 제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상반기 빙그레가 지원한 제품은 ‘따옴’ 신제품 약 1만 개로,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중 시민들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독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독려했다.
지난달에는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약 4000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빙그레는 17~19일,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브랜드명 ‘따옴’에서 모티브를 얻은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활동 등과 같이 ‘따옴’과 독서 활동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