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가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재출시한다. 또 세계적인 말차 열풍에 발맞춰 19일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와 밤을 주재료로 한 음료, 신상품 굿즈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2025년 가을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 처음 출시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짙은 커피 풍미와 부드러운 글레이즈드의 조화로 화제를 모으며 2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해외로 수출되기도 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논커피 버전인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도 19일부터 만날 수 있다.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는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소스가 어우러져 가을에 즐기 좋다. 또 가을 제철 식재료 밤을 재료로 한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푸드(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이 함께 판매된다.
그로서리 마켓을 콘셉트로 한 굿즈 신상품 17종도 19일부터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식빵 모양 버터볼과 나이프가 세트로 구성된 '버터볼 앤 나이프 세트', 씨앗 자리에 소스볼을 더해 재미와 실용성을 높인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이 포함돼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신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향긋한 커피 내음이 가득한 가을 정취를 스타벅스에서 가장 먼저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