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금융이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파트너로 나선다.
우리금융은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공식 홍보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정섭 우리금융 브랜드부문장, 김지준 APEC 정상회의 기획실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금융은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함께 국내외 홍보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금융사 중 유일하다.
우리금융은 '우리나라'와 'APEC 2025 코리아(KOREA)'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가적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본사 디지털 전광판과 전국 우리은행 지점의 디지털포스터, 인천공항 및 서울 도심의 옥외 광고판을 활용해 'APEC 2025 KOREA'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김 기획실장은 "APEC 정상회의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 행사인 만큼 대한민국의 위상과 역량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며 "우리나라 대표 금융기관인 우리금융이 공식 홍보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브랜드부문장은 "우리금융의 신뢰와 위상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APEC의 중점과제인 연결(Connect), 혁신(Innovate), 번영(Prosper)의 가치가 전 세계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