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서 시작해 미국 시장 진출

입력 2025-08-27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니소ㆍ돈키호테ㆍ팰리스 뷰티 등 입점

▲투에딧 화보. (사진제공=애경산업)
▲투에딧 화보.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다. 출시 7개월 만에 13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투에딧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7월부터 미국 현지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 첫 진출로 미서부 ‘미니소’ 일부 지점과 괌∙하와이에 있는 ‘돈키호테’ 등 글로벌 유통 채널에 입점했다. ‘팰리스 뷰티’, ‘코르하임’ 등 아시안 및 히스패닉 소비자 기반의 K뷰티 편집숍에도 입점하며 채널에 맞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투에딧은 미국 진출과 함께 아이라이너, 스틱섀도우,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파우더 및 쿠션 등 입점 카테고리를 확대해 현지화 전략에 맞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미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보하며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릴 것”며 “이번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북미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채동석, 김상준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0]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9,390,000
    • +4.01%
    • 이더리움
    • 4,977,000
    • +7.54%
    • 비트코인 캐시
    • 873,000
    • +0.29%
    • 리플
    • 3,202
    • +3.69%
    • 솔라나
    • 212,700
    • +5.4%
    • 에이다
    • 704
    • +8.47%
    • 트론
    • 418
    • -0.95%
    • 스텔라루멘
    • 381
    • +5.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2.38%
    • 체인링크
    • 21,970
    • +7.43%
    • 샌드박스
    • 221
    • +5.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