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함평군은 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소비자에게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단호박 기획전을 열고 있다. (사진제공=함평군)
전남 함평군은 지역 농가 소득 증대와 소비자에게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단호박 기획전을 연다.
25일 함평군에 따르면 기획전은 온라인 쇼핑몰 함평천지몰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함평 미니 단호박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신선하고 달콤한 단호박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지역 농가의 판로도 확보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단호박 구매 때 1인당 최대 5개, 5만원 한도 내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제금액 5% 적립 △신규 회원가입 시 5000원 할인권 지급 △구매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제공한다.
또 △최고 평가 선정 고객에게 5000원 추가 적립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건강한 함평 단호박을,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상생의 장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 군수는 "앞으로도 함평 천지몰을 활용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가와 소비자가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