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AI 챗봇 ‘별이’로 고객 상담 만족도 상승

입력 2025-08-08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스타항공 고객이 홈페이지 AI 챗봇 상담 서비스 별이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고객이 홈페이지 AI 챗봇 상담 서비스 별이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인공지능(AI) 챗봇 ‘별이’를 통해 상담 효율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별이는 고객 문의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응답해 주는 챗봇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첫 도입됐다. 별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6개 언어 상담도 지원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쿠팡 “자체조사 아냐⋯정부 지시 따라 유출자 자백 받고 기기 회수해 전달”
  • 2026년 휴일 달력…내년 빅 이벤트는? [해시태그]
  • 1·2인 가구 65% 시대⋯주거 시장 중심은 ‘소형 아파트’
  • 내년부터 은행권 ‘4.5일제’ 확산…임금 삭감 없는 단축 우려도
  • 개혁 법안에 밀린 3차 상법 개정…與 내년 1월 국회서 추진
  • 라부부 가고 이번엔 '몬치치'?…캐릭터 시장, '못생김'에서 '레트로'로
  • 李대통령, 용산 집무실 '마지막' 출근…29일부터 청와대서 집무
  • 韓사회 현주소⋯OECD 노인 빈곤 1위ㆍ역대 최대 사교육비
  • 오늘의 상승종목

  • 12.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194,000
    • -1.18%
    • 이더리움
    • 4,294,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882,000
    • -0.34%
    • 리플
    • 2,707
    • -0.55%
    • 솔라나
    • 180,200
    • +0.56%
    • 에이다
    • 517
    • +0.39%
    • 트론
    • 411
    • +0.74%
    • 스텔라루멘
    • 313
    • +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20
    • -0.78%
    • 체인링크
    • 17,880
    • -1.16%
    • 샌드박스
    • 165
    • -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