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를 개최한다.
이날 BBQ는 3만여 명의 관람객을 초청해 뜨거운 열기 속에 대망의 무대를 펼친다.
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다.
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 TOP 20, TOP 1000,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스크레치 응모권을 통한 당첨자와 패밀리,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 및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 총 3만여 명이 함께하며 상암을 BBQ의 열정으로 물들이는 ‘비비큐 데이(BBQ DAY)’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
여기에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 서포터즈를 포함한 약 5만여 명의 관중이 함께 참여한 ‘아이 러브 BBQ’ 대형 카드 섹션 퍼포먼스가 펼쳐 질 예정이다.
또한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창사 30주년을 기념한 ‘치킨연금’ 현장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한편, FC바르셀로나의 이번 방한은 15년 만에 성사된 경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