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 라인업을 확장했다. 네오 쿠션은 강력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라네즈가 선보인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는 ‘매끈속촉’(매끈하지만 속은 촉촉한) 쿠션으로 호평받고 있다.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커버력이 준수하고,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89% 스킨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여기에 ‘워터 록 시스템(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속건조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라네즈가 20~49세 여성 32명을 대상으로 제품 2주 사용 후 조사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 보인다고 답변했다. 또 응답자의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이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다.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를 전개했다. 콘셉트는 유일무이한 매력을 가진 진과 ‘유일뮤이’ 쿠션의 만남이다. 진은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네오 쿠션 뮤이를 직접 소개하며 호평을 남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