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션x현대자동차 칸 라이언즈 단독 세미나 Cut the Ad. Roll the Show 포스터. (사진=이노션)
이노션이 프랑스 깐느에서 16~20일(현지시간) 열리는 세계 최대 권위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을 논하는 단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광고는 덜고, 진짜 이야기를 시작하라’라는 주제로 글로벌 브랜드 콘텐츠 전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입력 2025-06-16 09:25
이노션이 프랑스 깐느에서 16~20일(현지시간) 열리는 세계 최대 권위 국제광고제 ‘칸 라이언즈’에서 혁신적인 마케팅 방법을 논하는 단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광고는 덜고, 진짜 이야기를 시작하라’라는 주제로 글로벌 브랜드 콘텐츠 전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