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이 최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파리 생제르맹(PSG)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코어 공기청정기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컬래버 제품이다.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는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하는 프리미엄 얼음 정수기다.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더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췄다.
또 콤팩트한 크기와 직선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했다. 전면부에는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PSG 엠블럼이 어우러진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와 뉴트럴 실버 2종으로 구성했다.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이번 제품은 얼음의 크기, 투명도,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제빙 모드’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지원한다. 업계 최대 얼음량(1kg)을 제공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에는 ‘아이스룸 트리플 UV 케어 시스템’을 비롯해 코크 UV 케어,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유로 순환케어 등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SK매직은 전문가 방문 케어 서비스인 ‘안심 OK 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2개월(방문형),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한다.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새 제품처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제품은 PSG와 축구를 사랑하는 스포츠 마니아뿐 아니라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PSG와 협업해 다양한 컬래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