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이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 지원한다.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은 대한화장품협회(KCA)와 손잡고 ‘K뷰티 글로벌 점프, 비즈니스·지식재산권(IP)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17일 서울 강남구 트라디노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확대와 IP 보호 역량 강화를 동시에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과 대한화장품협회는 협력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 도전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에게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
총 4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된 콘퍼런스에서는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의 오프닝 스피치 △알리익스프레스 전략팀의 2025년 글로벌 뷰티 시장 동향 분석·K뷰티 성공 전략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 글로벌 IP팀의 K뷰티 성장을 지원하는 알리바바 IP 보호 시스템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입점담당팀의 글로벌 셀링 파트너·알리익스프레스 입점 안내 △라자다 크로스보더 입점담당팀의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입점 안내가 발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