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ㆍ슈퍼, 이색 아이스크림 ‘소금우유&샤인머스켓’ 단독 판매

입력 2025-05-2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도 함께 선봬

▲ 상품기획자가 롯데슈퍼 프리미엄 잠실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쇼핑)
▲ 상품기획자가 롯데슈퍼 프리미엄 잠실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쇼핑)

유통업계에서 이색 신규 먹거리 출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의 호기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6일부터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210mL)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당 1400원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롯데마트∙슈퍼 아이스크림 상품기획자(MD)는 소금과 아이스크림의 적절한 비율을 찾고자 총 3개월간 수차례 맛 테스트를 진행했다. 상품 하단부에는 샤인머스켓 샤베트를 추가했다.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250mL)도 개당 3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애플 샤베트를 착안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달콤한 코코넛 알갱이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렸다.

안지윤 롯데마트∙슈퍼 냉동식품팀MD는 “이른 더위가 찾아온 만큼 여름철 대표 인기 식품인 아이스크림 수요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색 신상품을 지속 출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공개 첫 주 550만 시청…‘흑백요리사2’ 넷플릭스 1위 질주
  • 허위·조작정보 유통, 최대 10억 과징금…정보통신망법 본회의 통과
  • MC몽, 차가원과 불륜 의혹 부인⋯"만남 이어가는 사람 있다"
  • '탈팡' 수치로 확인…쿠팡 카드결제 승인 건수·금액 감소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72,000
    • -1.44%
    • 이더리움
    • 4,329,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853,000
    • -0.99%
    • 리플
    • 2,759
    • -2.41%
    • 솔라나
    • 180,600
    • -2.43%
    • 에이다
    • 529
    • -2.58%
    • 트론
    • 419
    • -1.18%
    • 스텔라루멘
    • 318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30
    • -2.32%
    • 체인링크
    • 18,020
    • -1.85%
    • 샌드박스
    • 164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