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25-05-21 14: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은행권 최장 기간인 22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평가한 결과다. 이번 조사에는 48개 산업군과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가 실제 체감한 서비스 품질을 평가했다.

신한은행은 △상담태도 △업무처리 △맞이·종료 태도 △수신여건 등 9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수도권 공급, 3기 신도시 ‘패스트트랙’이 답…수도권 추가 택지 발굴 가능성도
  • 권력 분산‧상호 견제 공감대…검찰개혁 ’시즌2’ 다시 시험대로
  • G7서 ‘33조 잠수함 수주’ 탄력받나 …K방산 기대 확산
  • ‘임금협상·주 4.5일제’ 현대차부터 상견례 “올해 완성차 하투(夏鬪) 예고”
  • 중동 화약고 폭발 ‘초읽기’…美 직접 개입 검토·후티 참전 선언
  • 李 대통령, 6개월 만에 정상외교 본궤도에..."실용외교 첫발"
  • 매크로·가짜 티켓…진화하는 ‘암표 범죄’에 법도 속수무책
  • 시총 10배 수주잔고 쌓은 세아메카닉스...이성욱 "방산 인수도 고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754,000
    • -0.67%
    • 이더리움
    • 3,519,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0.38%
    • 리플
    • 2,997
    • -2.31%
    • 솔라나
    • 205,200
    • -1.96%
    • 에이다
    • 853
    • -1.5%
    • 트론
    • 379
    • -0.79%
    • 스텔라루멘
    • 351
    • -1.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3,350
    • -1.68%
    • 체인링크
    • 18,150
    • -1.89%
    • 샌드박스
    • 360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