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시프트지’, 성수동서 워크웨어 정수 알린다

입력 2025-05-01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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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남성ㆍ아티스트 작업실 모티브로 전시 운영

▲성수동 소재 '시프트지'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성수동 소재 '시프트지' 팝업스토어 내부.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지는 25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STAGE35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프트지는 2022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론칭한 자체 브랜드다. 2030세대 남성을 겨냥해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를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자체 상품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워크웨어 전문 브랜드를 수입해 편집숍 개념으로도 운영하고 있다.

시프트지의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은 '워크숍(WORKSHOP)'이다. 역동적이고 자유분방한 2030세대 남성과 아티스트의 작업실을 모티브로 해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는 오픈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오어슬로우의 창업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치로 나카츠가 직접 준비한 워크웨어 관련 아카이브 전시, 청바지(데님)을 소재로 한 조민열 작가의 작품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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