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1년새 수출 4배 증가

입력 2025-04-09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출국 13개국까지 확대돼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중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제로 쿠키&크림’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의 올해 1분기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 브랜드 매출의 1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게 됐다.

제로는 2022년 5월 국내 론칭, 2023년 7월 처음 수출을 시작해 지난해 13개국까지 수출국을 확대했다. 올해 카자흐스탄, 페루 등에 제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0세 시대, 은퇴 파산 막으려면 '4% 법칙' 지켜야"[2025 생애주기 맞춤 콘서트]
  • 정부, 소상공인 재기 지원에 1조4000억 투입
  •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송혜교…그가 사는 집은? [왁자집껄]
  • 김남주, 스무살 된 딸 라희 공개⋯엄마 웨딩드레스 입고 뽐낸 자태
  • 삼성 차기 갤럭시Z 시리즈 언팩 앞두고…애플 폴더블 아이폰 루머 '솔솔'
  • 브레이크 없는 서울 집값…분당·과천까지 '불장' 확산
  • 2025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진출팀은? feat. 피타고리안 승률 [그래픽 스토리]
  • '우리동네는 내가 지킬개' 동네지킴이 반려견순찰대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6.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328,000
    • +0.18%
    • 이더리움
    • 3,504,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1.09%
    • 리플
    • 2,989
    • +0.98%
    • 솔라나
    • 201,500
    • +0%
    • 에이다
    • 831
    • -0.6%
    • 트론
    • 381
    • +1.87%
    • 스텔라루멘
    • 348
    • +0.8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440
    • +0.17%
    • 체인링크
    • 18,210
    • +2.59%
    • 샌드박스
    • 350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