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홍콩 온ㆍ오프라인 성과로 아시아 공략 속도

입력 2025-01-03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ㆍ모바일 앱 인기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2024년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열린 메디큐브 팝업스토어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이 홍콩에서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제품을 알리며 매출을 늘리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침사추이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홍콩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는 침사추이 지역 내 대형 쇼핑센터인 하버시티에서 열렸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인기 화장품을 소개했다. 팝업 운영 기간 하루 평균 1500개 제품이 팔렸고, 일 평균 매출은 억 단위를 기록했다.

온라인에서도 성과가 있었다. 뷰티 디바이스와 연동해 사용하는 모바일 앱 ‘에이지알’은 지난해 11월 첫째 주 홍콩 애플 앱스토어 내 ‘건강 및 피트니스(健康與健身)’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한 이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홍콩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인접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에이피알은 지난해 홍콩에서 팝업스토어 3회, 전시회 1회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힘입어 2024년 3분기 에이피알의 홍콩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2% 성장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중국 본토 시장에서의 점진적인 영향력 확대와 더불어 인접한 동남아 시장에서도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2025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제품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확대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병훈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7]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공개 첫 주 550만 시청…‘흑백요리사2’ 넷플릭스 1위 질주
  • 허위·조작정보 유통, 최대 10억 과징금…정보통신망법 본회의 통과
  • MC몽, 차가원과 불륜 의혹 부인⋯"만남 이어가는 사람 있다"
  • '탈팡' 수치로 확인…쿠팡 카드결제 승인 건수·금액 감소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60,000
    • -1.19%
    • 이더리움
    • 4,345,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834,500
    • -3.02%
    • 리플
    • 2,748
    • -2.07%
    • 솔라나
    • 181,400
    • -2.1%
    • 에이다
    • 526
    • -2.95%
    • 트론
    • 415
    • -1.89%
    • 스텔라루멘
    • 314
    • -3.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690
    • -0.25%
    • 체인링크
    • 18,130
    • -2.11%
    • 샌드박스
    • 16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