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유튜브 웹예능 ‘Zㅣ들맘대로’ 시리즈 공개

입력 2023-04-17 16: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튜브 웹예능 '지들맘대로' 포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유튜브 웹예능 '지들맘대로' 포스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시리즈 ‘Zㅣ들맘대로(이하 지들맘대로)’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룹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대학교를 방문해 재학생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와 Z세대 트렌드를 소개한다.

'지들맘대로'는 KB국민카드가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유튜브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다. 전국 400여개 대학교 학생들이 이용하는 대학생 대표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을 통해 촬영을 진행할 학교와 일정을 사전 공지하면, 학생들이 댓글로 맛집, 볼거리, 교내 명소 등을 추천하는 등 대학생과 함께 만들어 간다.

댓글로 추천 받은 핫플레이스를 MC 손동표와 학생들이 함께 체험하며, 일명 ‘핫플 맵’을 만들고 KB국민카드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Z세대들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 지도로 배포된다.

또한 현장에서 이뤄지는 대학생들과의 즉석 인터뷰로 Z세대의 진솔하고 거침없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지들맘대로'의 재미 포인트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유튜브 예능 '지들맘대로'를 통해 Z세대와 친근하게 소통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지들맘대로'에 소개되는 유용한 정보들이 대학가 주변 상권을 더욱 활성화 되도록 돕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주 첫 공개된 KB국민카드 신규 웹예능 ‘지들맘대로’는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목요일 오후 5시에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KB국민카드의 인기상품인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와 KB Pay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추천 혜택과 서비스도 소개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97,000
    • -0.52%
    • 이더리움
    • 4,130,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609,000
    • -2.64%
    • 리플
    • 704
    • -1.81%
    • 솔라나
    • 206,900
    • +1.37%
    • 에이다
    • 631
    • -0.63%
    • 이오스
    • 1,134
    • +0.8%
    • 트론
    • 176
    • -1.12%
    • 스텔라루멘
    • 149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50
    • -1.07%
    • 체인링크
    • 19,460
    • -0.51%
    • 샌드박스
    • 603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