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40일만에 100만 잔 돌파

입력 2022-07-10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새로 출시한 ‘생과일주스’ 2종의 판매량이 40일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5월 26일 선보인 ‘생과일주스’ 2종은 지난해 6월 이디야커피가 처음으로 선보인 생과일 음료 ‘생과일 수박주스’에 이어 올 여름에도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음료로 자리잡고 있다. 하루 평균 2만5000 잔이 팔리며 작년 수박주스 판매량보다 약 60%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4월 지역 농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제철 수박을 사용해 여름철 갈증해소에 좋고,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부여 세도 대추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넣어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생과일주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남은 여름철 무더위 생과일주스로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메뉴를 지속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AI 코인패밀리 만평] 그냥 쉴래요
  • 쿠팡 사태에 긴장한 식품업계⋯자사몰 고도화 전략 ‘주목’
  • 김은경 전 금감원 소보처장 “학연·지연 배제 원칙 세워...전문성 갖춰야 조직도 신뢰받아”[K 퍼스트 우먼⑫]
  • [날씨 LIVE] 출근길 '영하권' 이어져...낮부터 '포근'
  • “1200조 中전장 신성장동력”…삼성, 전사 역량 총동원
  • 손자회사 지분율 완화 추진⋯SK하이닉스 'AI 시대 팹 증설 ' 숨통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11: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36,000
    • +1.71%
    • 이더리움
    • 4,878,000
    • +5.45%
    • 비트코인 캐시
    • 854,000
    • -0.47%
    • 리플
    • 3,091
    • +0.39%
    • 솔라나
    • 203,800
    • +2.67%
    • 에이다
    • 686
    • +7.02%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71
    • +4.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70
    • +0.63%
    • 체인링크
    • 21,090
    • +3.89%
    • 샌드박스
    • 213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