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경기도 고양시와 손잡고 지역 특화 점포 선보인다

입력 2021-12-30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업 브랜드 강화 및 도시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9일 GS25와 고양시가 기업 브랜드 강화 및 도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진석(오른쪽) GS리테일 플랫폼BU장과 이재준 고양시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GS25)
▲29일 GS25와 고양시가 기업 브랜드 강화 및 도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오진석(오른쪽) GS리테일 플랫폼BU장과 이재준 고양시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GS25)

GS25는 29일 경기도 고양시와 기업 브랜드 강화 및 도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도시ㆍ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한 공동 사업 발굴 및 추진 △지역 특화형 매장 오픈 △고양시 마스코트 캐릭터 ‘고양고양이’ 활성화 △지역 관광상품 개발 등을 주요 골자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GS25는 고양시 GS25 점포 대부분에 지역 홍보 슬로건 및 포스터를 부착한다. 내년 상반기까지는 고양시 지역특화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고양시 마스코트인 ‘고양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해 GS25 점포 디자인 및 전용 포토 공간을 마련한다. 고양시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한 관광지 소개, 관광 테마, 여행 이야기 등 관광정보센터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GS25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경영 실천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B/U장은 "이번 업무 협약은 GS25 이미지 제고와 고양시 관광 산업 활성화를 한층 더 상승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른 지자체와의 협업 및 지역특화형 플랫폼을 활성화해 지역 상생발전에 앞장서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156,000
    • +4.22%
    • 이더리움
    • 4,154,000
    • +2.32%
    • 비트코인 캐시
    • 621,500
    • +2.3%
    • 리플
    • 714
    • +1.13%
    • 솔라나
    • 212,500
    • +4.89%
    • 에이다
    • 622
    • +2.81%
    • 이오스
    • 1,102
    • +1.94%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7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00
    • +2.85%
    • 체인링크
    • 18,950
    • +1.77%
    • 샌드박스
    • 596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