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너 맞춤형 모바일 전용 앱 출시

입력 2021-03-22 08:45 수정 2021-03-22 08: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개인별 분석 데이터 제공…멤버십 포인트 활용해 쇼핑도 가능

(사진제공=제네시스)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선보인다.

22일 제네시스가 공개한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서비스 예약 기능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차계부와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전달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용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돼 편의성을 키웠다.

제네시스는 고객 맞춤형 앱 발매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49,000
    • +0.03%
    • 이더리움
    • 5,277,000
    • +2.65%
    • 비트코인 캐시
    • 699,500
    • +0.43%
    • 리플
    • 728
    • -1.22%
    • 솔라나
    • 243,200
    • -2.01%
    • 에이다
    • 661
    • -1.34%
    • 이오스
    • 1,168
    • -0.6%
    • 트론
    • 164
    • -2.96%
    • 스텔라루멘
    • 152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00
    • -2.52%
    • 체인링크
    • 22,940
    • -0.56%
    • 샌드박스
    • 630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