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너 맞춤형 모바일 전용 앱 출시

입력 2021-03-22 08: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개인별 분석 데이터 제공…멤버십 포인트 활용해 쇼핑도 가능

(사진제공=제네시스)
(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선보인다.

22일 제네시스가 공개한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서비스 예약 기능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차계부와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전달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용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돼 편의성을 키웠다.

제네시스는 고객 맞춤형 앱 발매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01]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2.01]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73,000
    • -0.17%
    • 이더리움
    • 4,643,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872,500
    • -0.23%
    • 리플
    • 3,096
    • +0.55%
    • 솔라나
    • 202,600
    • +2.79%
    • 에이다
    • 653
    • +3.16%
    • 트론
    • 422
    • -1.4%
    • 스텔라루멘
    • 362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90
    • -0.5%
    • 체인링크
    • 20,500
    • +0.29%
    • 샌드박스
    • 21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