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2019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Film 부문 Shortlist 선정

입력 2019-09-23 17: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이하·현대차)그룹이 세계 3대 광고제중 하나로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뉴욕페스티벌 2019’에서 바이럴 영상으로 shortlist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본 바이럴 필름으로 세계적인 귄위를 지닌 ‘그라피스 에뉴얼’에서 광고 부문에서 이미 대상 1점, 금상 1점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뉴욕페스티벌에서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 받았다.

현대차와 토탈 브랜딩 그룹 브랜드디렉터스(Brand Directors)가 함께 제작한 기술바이럴 필름은 현대자동차의 안전 기술을 아이의 관점에서 접근한 위트있는 영상으로 기술에 대한 부분을 쉽고 편안하게 접근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본 캠페인 제작사인 브랜드디렉터스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어워드 중 하나인 그라피스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다”며 “앞으로 브랜드의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마케팅의 기여도에 있어서도 의미 있는 결과물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10,000
    • -0.23%
    • 이더리움
    • 4,227,000
    • -3.73%
    • 비트코인 캐시
    • 791,500
    • -2.7%
    • 리플
    • 2,746
    • -4.35%
    • 솔라나
    • 183,500
    • -3.98%
    • 에이다
    • 540
    • -4.93%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12
    • -4.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10
    • -6.41%
    • 체인링크
    • 18,130
    • -4.83%
    • 샌드박스
    • 170
    • -5.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