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의 두번째 맥주 '홉하우스13' 고객과 소통 나선다

입력 2019-08-19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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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코리아가 더블 홉의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TV 광고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홉하우스13을 알린다고 19일 밝혔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흑맥주 '기네스'의 브루어리에서 차세대 신진 브로어인 피터 심슨(Peter Simpson)의 레시피로 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5도의 더블 홉 맥주인 '홉하우스13'은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하여 홉의 풍미가 가득하고 뒷맛이 깔끔하다. 올해 2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근 3년간 출시된 브랜드 중 첫 한 달간 입점 점포 수가 가장 많은 브랜드로 등극했다.

이번 마케팅 활동은 편의점 등 주요 판매처에서 수입 맥주의 판매량 비중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뻔한 청량감 대신 향·풍미와 같은 맥주의 특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 '홉하우스13'의 개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홉하우스13'이 라거보다 깊으면서 수제맥주 같은 풍미를 가졌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며 "특히 자유롭고 힙한 이미지를 자랑하는 만큼 점점 진화하는 젊은층의 맥주 입맛을 충족시켜줄 맥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지오코리아는 9월부터 10월까지 △조이올팍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경주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에 참가해 타깃 고객층을 대상으로 '홉하우스13'을 경험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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