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중국 사업 성과 가시화…“JD.com, CS 분야 10위권 진입”

입력 2019-07-15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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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지난해 진출한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작년 하반기에 진출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JD.com(징동닷컴)‘에서 올해 6월 기준 케이스 카테고리 내 고객 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분야 8위에 올라서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JD.com의 CS 분야 순위는 제품품질과 가격, 배송 등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나타내는 일종의 기준 지표 역할을 한다.

또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일일 판매량은 전체 4600여 개 판매자 중 100위권에 진입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올해 3월 말부터 판매를 시작한 티몰(Tmall)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산도 순항 중이라고 강조했다.

슈피겐코리아 중국지사 채종석 영업총괄팀장은 “현재 슈피겐 브랜드의 판매 플랫폼으로 이용 중인 징동닷컴, 티몰은 연간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금액만 수조 원에 달해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시장”이라며 “최근 중국 현지 일 접속 사용자가 2억5000만 명에 달하는 틱톡(TikTok) 등을 연계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눈에 띄게 올라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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