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U+우리집 인공지능(AI) 플랫폼이 국내 최다 수준인 220만 고객을 넘었다”며 “기존 사업과 꾸준한 품질 관리를 통해 하반기에 AI와 사물인터넷을 접목시켜 B2B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입력 2018-07-26 16:26
LG유플러스는 26일 열린 올해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U+우리집 인공지능(AI) 플랫폼이 국내 최다 수준인 220만 고객을 넘었다”며 “기존 사업과 꾸준한 품질 관리를 통해 하반기에 AI와 사물인터넷을 접목시켜 B2B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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