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4 NCSI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입력 2014-12-08 15: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쿠팡)

쿠팡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쿠팡은 올해 처음 조사가 시행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에서 모두 산업 평균점수 이상의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이 곧 우리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왔으며,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치료 미뤄질까, 환자들 ‘불안’…휴진 첫날 서울대병원 [가보니]
  • "생지옥, 오지 마세요"…한 달 남은 파리 올림픽의 '말말말' [이슈크래커]
  • 직장인들이 생각하는 내년 최저임금은 얼마 [데이터클립]
  • 같은 팀 동료 벤탄쿠르까지…손흥민 인종차별 수난기 [해시태그]
  • 김진경·김승규 오늘 결혼…서울서 비공개 결혼식
  • [뉴욕인사이트] 멀어지는 금리인하 시계에도 고공행진…기술주 랠리 지속에 주목
  • 러브버그·모기 출몰…작년보다 등장 빠른 이유
  •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밌다"…프로야구, 상위팀 간 역상성 극명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608,000
    • -1.78%
    • 이더리움
    • 4,954,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581,500
    • -4.83%
    • 리플
    • 702
    • -0.28%
    • 솔라나
    • 202,200
    • -1.7%
    • 에이다
    • 569
    • -3.23%
    • 이오스
    • 873
    • -6.63%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37
    • -2.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00
    • -4.93%
    • 체인링크
    • 20,140
    • -4.91%
    • 샌드박스
    • 494
    • -9.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