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겨울 음료 시장 공략…신기비책 론칭

입력 2014-11-04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가 겨울 전용 음료 브랜드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11월부터 3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신기비책’ 브랜드를 론칭하고 그 첫 제품인 ‘겨울철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습관 신기비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절기용 어린이 건강 음료다. 겨울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건강을 위한 특화 제품이다. 회사는 김호철 경희대 한의과대학 교수와 2년간 산학 합동 연구를 통해 한방 소재 복합 추출물을 개발했다.

회사는 황기·백출은 물론 오미자에서 추출한 소재가 아이들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유자·배즙·레몬즙 등을 함유해 비타민 함량을 높이는 동시에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가격은 10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기업 '하도급 갑질' 꼬리 자른다 [하도급법 사각지대①]
  • '주말 소나기'에도 식지 않는 불볕더위…오후부터 자외선·오존 주의보
  • '엘롯라시코'에 팬들도 탈진…이틀 연속 9:8 '끝내기 혈투'
  • 비트코인, 6만6000달러에서 관망세 계속…"내달 이더리움 ETF 거래 기대감↑"[Bit코인]
  • 김진경·김승규 오늘 결혼…서울서 비공개 결혼식
  • [뉴욕인사이트] 멀어지는 금리인하 시계에도 고공행진…기술주 랠리 지속에 주목
  • 러브버그·모기 출몰…작년보다 등장 빠른 이유
  • 삼성전자, '포브스' 글로벌 순위 21위…전년비 7계단 하락
  • 오늘의 상승종목

  • 06.17 14: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428,000
    • -0.29%
    • 이더리움
    • 5,042,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595,500
    • -2.14%
    • 리플
    • 690
    • -0.43%
    • 솔라나
    • 209,100
    • +2.7%
    • 에이다
    • 580
    • -0.51%
    • 이오스
    • 906
    • -2.89%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38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300
    • -2.22%
    • 체인링크
    • 20,890
    • +0.24%
    • 샌드박스
    • 522
    • -3.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