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의 공식 수입사 FMK가 페라리 국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errari.korea)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페라리의 공식 페이스북은 최신 소식과 브랜드 히스토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페라리는 국내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주간 ‘Sensation of Ferrari’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페라리’, ‘엔쵸 페라리’ 등 역대 페라리 슈퍼카들 중 가장 혁신적인 모델의 이미지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2013 영암 F1 티켓을 비롯해 페라리 여권지갑, 키홀더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FMK 관계자는 “페라리 공식 페이스북이 소비자와의 소통의 공간을 넘어 페라리만의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매개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