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NBP,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1-11-01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 20% ‘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

현대차가 NHN의 자회사인 NHN비즈니스플랫폼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고, 온라인 쇼핑 마케팅에 돌입한다.

현대자동차와 NHN비즈니스플랫폼(이하 NBP)은 1일부터 인터넷 포털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의 20%를 ‘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해 누적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 차종에 관계없이 자동차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대차와 NBP만의 특별한 구매혜택 프로그램이다.

특히 ‘현대 카 포인트’ 자동차 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활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더 많은 혜택 속에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

단, 포인트 적립은 2013년 1월31일까지 가능하고 포인트를 통한 자동차 구매혜택은 2013년 7월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와 NBP는 ‘현대차- NBP 제휴기념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000명의 고객에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전국 현대차 전시장,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NBP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현대 카 포인트 프로그램’은 평소 네이버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권 휘젓는 정치…시장경제가 무너진다 [정치금융, 부활의 전주곡]
  • 요즘 20대 뭐하나 봤더니…"합정가서 마라탕 먹고 놀아요" [데이터클립]
  • "책임경영 어디갔나"…3년째 주가 하락에도 손 놓은 금호건설
  • "노란 카디건 또 품절됐대"…민희진부터 김호중까지 '블레임 룩'에 엇갈린 시선 [이슈크래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는 맛집 운영 중"
  • 새로운 대남전단은 오물?…역대 삐라 살펴보니 [해시태그]
  • 尹 "동해에 최대 29년 쓸 천연가스 매장 가능성...올해 말 첫 시추작업 돌입"
  • "이의리 너마저"…토미 존에 우는 KIA, '디펜딩챔피언' LG 추격 뿌리칠까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55,000
    • +1.47%
    • 이더리움
    • 5,303,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48,000
    • +0.62%
    • 리플
    • 723
    • +0.14%
    • 솔라나
    • 229,800
    • -0.3%
    • 에이다
    • 632
    • +0.16%
    • 이오스
    • 1,139
    • +0.62%
    • 트론
    • 158
    • -1.25%
    • 스텔라루멘
    • 14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100
    • +0.77%
    • 체인링크
    • 24,950
    • -2.77%
    • 샌드박스
    • 646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