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근무 환경 개선으로 장관 표창 수상

입력 2024-04-22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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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주 티시스 CS사업본부 SK브로드밴드 CS팀 팀장이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태광그룹)
▲조선주 티시스 CS사업본부 SK브로드밴드 CS팀 팀장이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태광그룹)

태광그룹의 인프라·레저 부문 계열사인 티시스는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상생 협력 공로를 인정받아 조선주 티시스 CS사업본부 SK브로드밴드 CS팀 팀장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2007년부터 케이블 방송 업계 유공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방송대상을 시상해왔다. 협회는 △콜센터 등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유료방송 발전 △케이블TV방송산업 발전 △케이블TV방송영상 콘텐츠 제작 발전 등 4개 분야에서 정부 표창을 수여한다.

조 팀장은 상생 협력 분야에서 콜센터 상담사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고령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주부 대상 시간제 근로 시스템을 마련하고, 감정 노동자 심리상담 서비스를 지원했다. 이외에도 독거 노인 대상 주 1회 안부 전화 캠페인 등도 추진했다.

조 팀장은 “함께 노력해준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근무환경 개선과 고객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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