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업 애드포러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입력 2019-08-23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애드포러스)
(사진제공=애드포러스)

애드포러스가 빅데이터 활용 및 프로그래매틱바잉 개발 등의 마케팅 플랫폼 역량강화를 위해 최근 연구소를 설립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그래매틱 바잉은 광고 구매 시 사람을 통해서가 아니라 사전에 만든 알고리즘에 따라 디지털로 자동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인증을 획득했고, 한국저작권위원회를 통해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링크마인’의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도 완료했다.

이은현 애드포러스 대표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통해 다수의 매체와 미디어의 트래픽을 지금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고도화된 마케팅 플랫폼 개발에 집중 투자할 계획으로, 현재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드포러스는 현재 ‘링크마인’을 통해 게임 및 커머스 앱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3분기에 오픈 예정인 신규 마케팅 플랫폼 ‘큐브마인’을 통해서 CPS(Cost per Sale), CPC(Cost per Click) 등 다양한 마케팅 옵션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06,000
    • -0.48%
    • 이더리움
    • 4,554,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1.5%
    • 리플
    • 760
    • -1.3%
    • 솔라나
    • 210,500
    • -2.37%
    • 에이다
    • 683
    • -1.59%
    • 이오스
    • 1,222
    • +1.5%
    • 트론
    • 169
    • +1.81%
    • 스텔라루멘
    • 165
    • -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50
    • -3.26%
    • 체인링크
    • 21,130
    • -0.56%
    • 샌드박스
    • 671
    • -1.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