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KUHO), 백열전구 제조사 ‘일광전구’와 협업해 의류ㆍ액세서리ㆍ조명 선봬

입력 2018-12-10 08: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구호(KUHO)'가 국내 유일의 백열전구 제조사 '일광전구'와 ‘아티산(Artisan)’ 라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티산 라인은 낸 의류 및 액세서리 6종과 조명 상품 1종으로 구성됐고 해당 라인 디자인에 일광전구 로고가 활용된 것이 특징이다. 의류와 액세서리의 가격은 모두 15만 8000원이며 조명은 10만 원이다.

구호는 아티산 라인 출시와 함께 내년 1월 6일까지 구호 한남 체험 판매장에서 일광전구과 구호의 특색을 담아낸 전시를 선보인다.

구호의 박지나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협업을 시도했다"며 "이번 시즌 아티산 라인은 가성비 높은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구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탠드 램프 등 연말 선물로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광전구는 현존하는 국내 유일의 백열전구 회사로 LED의 등장으로 가정용 백열전구가 사라져가는 위기 속에서 장식용 백열전구 회사로 탈바꿈해 브랜드의 역사와 정통을 지켜나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575,000
    • +0.33%
    • 이더리움
    • 4,505,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0.85%
    • 리플
    • 738
    • +0%
    • 솔라나
    • 211,500
    • +2.32%
    • 에이다
    • 687
    • +2.84%
    • 이오스
    • 1,148
    • +3.42%
    • 트론
    • 162
    • +0.62%
    • 스텔라루멘
    • 163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50
    • -2.13%
    • 체인링크
    • 20,400
    • +1.34%
    • 샌드박스
    • 652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