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손흥민 20호골·'해피투게더' 김의성·'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박지훈 등

[김다애]

(출처=토트넘 홋스퍼 트위터)
(출처=토트넘 홋스퍼 트위터)

◇ 손흥민 '시즌 20호·21호골'…차범근·박지성 기록 경신

손흥민(25·토트넘 홋스퍼)이 레스터 시티와의 맞대결에서 한국 축구의 새 역사를 썼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영국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2017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4라운드 레스터와의 원정 순연 경기를 6-1로 대파했다. 손흥민이 2골 1도움, 해리 케인이 4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로써 손흥민은 한국 선수 유럽 무대 한 시즌 최다골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아시아 선수 유럽 무대 한 시즌 최다골 기록이기도 하다. 또 손흥민은 박지성의 기록도 넘어서게 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퀸스 파크 레인저스에서 8시즌을 소화한 박지성은 영국 무대에서 통산 27골을 기록한 바 있다.

'손흥민 20호골 21호골' 전체기사 보기


◇ '해피투게더3' 김의성 "결혼 여러번…여친과 동거"

김의성은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솔직히 꺼내놓았다. 이날 박명수는 김의성에게 "미혼이시죠?"라고 물었고, 김의성은 "결혼 여러 번 해봤어요"라고 대답했다. 그는 "안 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며 "여자친구랑 살고 있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의성은 "결혼은 여러 번 해봤는데, 아닌 것 같다는 확신이 들어 그냥 연애만 하기로 한다"고 정리했다.

'해피투게더 김의성' 전체기사 보기


◇ '둘째 임신' 현영, 보톡스 논란도 끝…남편 누구?

방송인 현영이 최근 둘째를 임신한 가운데, 현영의 남편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현영은 현재 둘째를 임신한 상태며, 임신 2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과거 현영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남편 직업에 대해 "주식파트 쪽 외국계 금융회사"라며 "나도 잘 모른다. 월급은 꼬박꼬박 잘 갖다 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현영은 "직함은 상무. 살 빼면 주원 닮았다"고 말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그는 또 남편이 가라테의 고수인 최배달(최영의) 선생님의 조카 손자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영 둘째 임신' 전체기사 보기


◇ '프듀2' 장문복, 박지훈 능가하는 '잘생쁨?'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중인 연습생 장문복(오앤오엔터테인먼트)이 '연습생 비주얼 1위' 박지훈을 능가하는 미모를 뽐냈다. 17일 커뮤니티에는 '온라인에서 난리 난 장문복 사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장문복은 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을 거칠 때마다 각각 다른 여자 스타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굵은 웨이브, 반묶음 머리, 사과머리 등 다양한 여성 헤어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잘생기면서도 예쁜 '잘생쁨'의 매력을 발산했다. 네티즌은 장문복의 얼굴에서 AOA 설현,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김연아, 손담비, 유이 등이 보인다고 지목해 폭소를 자아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전체기사 보기


◇ '써클' 공승연, 동생 정연과 화기애애

배우 공승연이 동생 정연과 남다른 우애를 뽐냈다. 공승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하라고 직접 사진까지 보내 준 정연이❤ 오늘 촬영으로 인해 쇼케이스는 불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연이 소속된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시그널' 스트리밍 사진이 담겨있다. 이어 공승연은 "예쁘게 잘하고 이번 앨범도 대박 나자! 나도 '시그널' 보낼게!"라며 "이번 땡스투엔 내 이름 있는 거 맞지?"라는 애교 섞인 말을 덧붙여 남다른 우애를 뽐냈다. 한편 공승연은 tvN 새 드라마 '써클'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써클 공승연 정연' 전체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

이 기사를 본 당신이 좋아할 만 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