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아랑 내세운 CJ오쇼핑 셀렙샵TV, 85분 만에 20억 매출

입력 2017-02-28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5일 리뉴얼 론칭한 CJ오쇼핑 대표 패션 방송 ‘셀렙샵TV’의 진행자인 서아랑 쇼호스트(왼쪽)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사진제공=CJ오쇼핑)
▲25일 리뉴얼 론칭한 CJ오쇼핑 대표 패션 방송 ‘셀렙샵TV’의 진행자인 서아랑 쇼호스트(왼쪽)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사진제공=CJ오쇼핑)
CJ오쇼핑 셀렙샵TV의 새로운 진행을 맡은 서아랑 쇼호스트의 진솔한 상품 설명과 고객과의 소통 능력이 론칭 방송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CJ오쇼핑은 지난 25일 새롭게 선보인 대표 패션 프로그램 ‘셀렙샵TV’가 방송시간 85분 동안 총 3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며 총 20억 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에서 소개된 ‘셀렙샵 에디션 이태리 나파 가죽 재킷’은 방송 20분 만에 준비한 3000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아뜰리에들라마이 메리노울 100% 홀가먼트 니트’도 라벤더, 베이지, 아이보리 색상의 경우 준비수량 모두 판매됐으며, ‘아벡모토 엠마쇼퍼백’도 주요 색상인 그린과 핑크 모두 매진됐다.

서아랑 쇼호스트가 방송에서 직접 입거나 들고 나온 아이템들은 족족 매진돼 방송 중에 2~3번 옷을 갈아입거나 가방을 바꿔 들었다. 이는 서아랑 쇼호스트의 패션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설명과 특유의 차분한 진행으로 고객들에게 충분한 신뢰를 줬기 때문이라는 평이 많다.

CJ오쇼핑은 이번 셀렙샵TV의 리뉴얼 론칭 방송이 젊은 고객과 신규 고객의 유입이 많았다는 점도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아벡모토 엠마쇼퍼백’의 구매고객 중 30대의 비중이 19%를 차지, 토요일 동일시간 대의 30대 구매 비중보다 20% 정도 높게 나타났다. 또 전체 구매고객 중 신규 고객의 비중이 30%를 넘게 차지해 셀렙샵TV로 인한 홈쇼핑 신규 고객의 증가를 맛봤다.

셀렙샵TV는 쇼호스트 서아랑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출연해 최신 패션 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토탈 스타일링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1시 45분까지 총 85분간 방송된다. 3월 4일 방송에서는 ‘셀렙샵 에디션의 여성용 수트’와 ‘VW베라왕의 슬립온’이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33,000
    • -2.18%
    • 이더리움
    • 4,103,000
    • -2.89%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4.43%
    • 리플
    • 708
    • -2.07%
    • 솔라나
    • 205,700
    • -3.92%
    • 에이다
    • 628
    • -3.09%
    • 이오스
    • 1,114
    • -2.71%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4.35%
    • 체인링크
    • 19,300
    • -3.31%
    • 샌드박스
    • 597
    • -3.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