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드라이d’, 지드래곤 모델로 신규 CF 선봬

입력 2014-02-17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 ‘드라이 d’가 17일 지드래곤을 모델로 한 색다른 모습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슴이 시키는 대로, 매 순간을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젊은’ 이라는 주제로 젊은 맥주 ‘드라이 d’ 만이 전달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놀이 문화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지드래곤은 광고에서 스카이다이빙, 자동차 경보음 댄스, 슈퍼맨 놀이 등 젊은이들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직접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지드래곤의 패션, 노래, 춤, 말투 등 그의 모든 것들이 20대의 문화로 재탄생되고 있다”며 “드라이 d의 젊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지드래곤이 가진 다양한 매력이 결합된 이번 광고는 젊은 세대에게 맥주가 줄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750,000
    • +0.41%
    • 이더리움
    • 4,451,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892,000
    • +1.65%
    • 리플
    • 2,882
    • +3.37%
    • 솔라나
    • 188,900
    • +1.07%
    • 에이다
    • 563
    • +2.9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33
    • +3.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70
    • +4.12%
    • 체인링크
    • 18,930
    • +2.38%
    • 샌드박스
    • 182
    • +4.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