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 기어' 소비자 체험 마케팅 전개

입력 2013-09-29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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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과 KTX역 등에서 대규모 이벤트, 총 60명에게 갤럭시 노트3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은 서울 KTX 용산역에 마련된 '갤럭시 노트 3 + 기어' 체험존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체험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국내 출시에 맞춰 TV 광고와 함께 체험 프로그램, 온라인 퀴즈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의 체험 마케팅은 전국의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를 시작으로 '친절한 갤럭시 노트 3 + 기어 체험존'을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액션메모,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 3'의 5가지 주요 기능을 S펜으로 쉽고 빠르게 실행하는 '에어 커맨드' 기능, 이와 연동된 스마트폰의 위치를 쉽게 찾아 주는 '갤럭시 기어'의 '내 디바이스 찾기' 등 제품의 핵심 기능을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 테이블'에서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만지며 자유롭게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되며, 서울 용산역 체험존에서는 스마트 테이블의 원포인트 레슨을 중심으로 무대 프레젠테이션과 퀴즈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특히,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3 정기 연고전에서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펼쳐졌다.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남직문 앞에 마련된 갤럭시 체험 마케팅 현장에서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삼성전자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5일(화)까지 '갤럭시 노트 3'를 매일 3대씩 총 60명에게 지급하는 친절한 O·X퀴즈를 실시한다. 친절한 힌트를 제공하는 O·X퀴즈는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3)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국내 출시에 맞춰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쉽고 친절하게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갤럭시 노트 3 + 기어'는 앞으로 우리 일상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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