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손에 손잡고' 신규 TV광고 눈길

입력 2013-04-11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의 새로운 TV광고 ‘손에 손잡고’편.

신한은행이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신한은행의 따뜻한 금융, 따뜻한 동행의 이미지를 지속하면서 서민금융, 중소기업지원, 소비자보호, 사회공헌의 4가지 사회책임경영과제를 테마로 구성했다. 불황기에 이웃을 응원하고 금융으로 고객의 행복을 함께 키워가는 따뜻한 금융의 이미지를 자세를 표현했다

광고의 모티브는 88올림픽 때 모두가 하나 되는 전 국민의 노래 ‘손에 손잡고’를 사용했다. 중 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잘 알려진 이 노래를, 신나고 활기찬 랩과 함께 새롭게 구성했다. 여기에 다양한 사람들이 손에 손잡고를 상징하는 댄스로 함께하는 모습으로 역동성을 더했다.

서민과 근로자에게 어려울 때 힘이 되고, 고객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신한은행이 먼저 실천해 가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그 동안 지속적으로 전달해온 '동행' 및 '따뜻한 금융'의 가치를 이어가면서도 형식 면에서는 금융권 광고로는 새로운 시도를 보여줌으로써 젊고 활기찬 은행으로써의 이미지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진옥동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9명
최근공시
[2025.12.17] [기재정정]일괄신고서
[2025.12.10]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 산업, 현재와 미래 한자리에...전시장 북적 [2025 에그테크]
  • 글로벌 ‘피지컬 AI’ 대격돌… K-혁신 기술, 美 수놓는다 [미리보는 CES]
  • 빅파마, ‘미래 먹거리’ 선점 경쟁…올해도 글로벌 M&A 활발
  • 의제 외 발언에 마이크 차단…제한법 왜 나왔나 [필리버스터 딜레마①]
  • ‘내 집 마련의 지름길’이라더니… 분양전환형 민간임대, 분양가 갈등 고조
  • 美 '난제 해결' vs 中 '산업 적용'...국가주도 경쟁 속 韓의 전략
  • 오늘은 애동지, 팥죽 대신 팥떡 먹는 이유
  • 현금 여력에도 1450억 CPS…오름테라퓨틱의 ‘선제적 베팅’
  • 오늘의 상승종목

  • 12.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57,000
    • +1.27%
    • 이더리움
    • 4,529,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885,000
    • +1.03%
    • 리플
    • 2,866
    • -0.49%
    • 솔라나
    • 188,600
    • +0.86%
    • 에이다
    • 549
    • -0.54%
    • 트론
    • 425
    • -0.23%
    • 스텔라루멘
    • 329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30
    • -0.36%
    • 체인링크
    • 18,790
    • +0.21%
    • 샌드박스
    • 174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