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페이스북은 ‘여행의 품격, 롯데면세점’이라는 컨셉으로 쇼핑과 여행에 관심 있는 고객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여행과 쇼핑 전문블로거로 구성된 ‘숍로거’들이 알뜰 쇼핑 노하우나 여행 정보 등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 세일과 지점별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스티로더 나이트리페어’, ‘폴스미스 남성용 반지갑’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제품과 모바일 기프티콘을 매주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이 지난 2011년 중국판 페이스북으로 알려진 ‘런런왕(人人網)’을 오픈해 현재 팬수가 18만명을 돌파했다.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의 롯데면세점 팔로워수는 31만명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