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범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SNS 사용자들을 위해 개발한 SNS 전용 나눔 캠페인으로 일상에서 나눔을 결심하고 실천하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고안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SNS 사용자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기금을 마련할 수 있는 약속을 정해 매일 실천해야 한다. 굿네이버스가 제안하는 약속이나 자신이 지키고 싶은 약속 중 한 개를 선택해 실천 후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면 약속 이행 완료된다.
예를 들어 점심을 간단히 먹어서 돈을 절약하겠다는 약속이나 테이크 아웃 커피 값을 아끼겠다는 약속 등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노력하면 지킬 수 있는 약속들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30일 동안 약속을 실천하면 굿네이버스를 통해 온라인 수료증을 수여받게 되며 30일간 절약해서 모인 기금으로 해외아동 결연후원(월 3만원)을 시작할 수 있다.
e-나눔팀 경미화 팀장은 "SNS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