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진짜진짜’ 신제품 1위 경쟁 치열

입력 2012-09-19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 출시된 라면신제품 가운데 가장 잘 팔린 상품은 팔도의 남자라면으로 조사됐다.

19일 리테일 데이터 전문기관 링크아즈텍이 조사한 올 1월~7월 라면 신제품 매출을 비교 결과에 따르면 팔도의 '남자라면'이 가장 많은 월평균 1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남자라면은 지난 3월 출시돼 5개월간 총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남자라면 보다 한 달 뒤 출시된 선보인 농심의 ‘진짜진짜’는 월평균 16억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해 2위를 기록했다. 총매출액 66억원이다.

이어 후루룩 칼국수(농심.월평균 매출 11억원), 블랙신컵 용기면(농심.월평균 7억원), 돈라면(삼양.월평균 6억원) 순이었다.

팔도 관계자는 “지난해 하얀국물 라면의 열기가 업체들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 경쟁으로 대체된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에는 자사의 앵그리 꼬꼬면과 농심의 블랙신컵, 풀무원의 자연은 맛있다 시리즈 판매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신제품 판매 순위가 다시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 대표이사
    이병학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1.25]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대표이사
    김정수, 김동찬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 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40,000
    • +0.37%
    • 이더리움
    • 4,357,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2.52%
    • 리플
    • 2,843
    • +1.07%
    • 솔라나
    • 188,900
    • -0.47%
    • 에이다
    • 564
    • -1.2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3
    • -1.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37%
    • 체인링크
    • 18,870
    • -1.41%
    • 샌드박스
    • 177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