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미니밴 '시에나' 앞세워 오토캠핑족 마케팅 나선다

입력 2012-06-14 11: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새 모델 전시,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럭셔리 오토캠핑’ 연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로 아웃도어 시장공략에 나섰다.

한국토요타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코리아 오토캠핑쇼’(http://www.campingkorea.org)에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를 전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캠핑 및 아웃도어 분야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인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용품들과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퍼스트 클래스 인 오토캠핑(First Class in Autocamping)’등을 연출, 최근 급성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시에나’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에나’ 부스에서는 차량전시와 함께 시승예약 및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시승예약과 상담을 하신 고객께는 한국토요타에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부스 방문 고객께는 매일 1분씩 추첨을 통해 차량 비치용 고급 냉·온장고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을 슬로건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 ‘럭셔리 미니밴’이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시에나는 넓은 실내공간과 항공기 일등석과 같은 안락함,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외관 디자인, 손쉬운 핸들링과 즉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의 특징으로 현재까지 월평균 60여대 총 431대(KAIDA 등록기준)를 판매, 목표(월50대)를 뛰어넘는 좋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37,000
    • -1.22%
    • 이더리움
    • 5,275,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0.95%
    • 리플
    • 745
    • +2.19%
    • 솔라나
    • 238,900
    • -3.36%
    • 에이다
    • 653
    • -1.06%
    • 이오스
    • 1,152
    • -1.2%
    • 트론
    • 161
    • -4.17%
    • 스텔라루멘
    • 152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250
    • -2.88%
    • 체인링크
    • 22,430
    • +0.13%
    • 샌드박스
    • 621
    • -0.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