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뿌셔뿌셔’로 나라사랑 마케팅

입력 2012-06-05 16: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뚜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오뚜기는 청소년층의 안보의식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뿌셔뿌셔’를 활용해 나라사랑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 이다.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 내 뿌셔뿌셔를 주제로 호국선열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기재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뿌셔뿌셔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이달 중 수원역과 수원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서 뿌셔뿌셔 1개와 나라사랑 뱃지를 증정한다.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나라사랑의 첫걸음이라는 것을 알리는 내용 이다. 제품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스티커를 부착해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게 편의성을 도모했다.

오뚜기 관계자는“국내를 대표하는 식품업체로서 세계수출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오뚜기는 토종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오뚜기의 뿌리가 회사 문화를 이루고 있을 뿐 아니라 10대 타깃의 제품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색다른 아이디어의 원천이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36,000
    • +0.42%
    • 이더리움
    • 4,363,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815,500
    • +2.97%
    • 리플
    • 2,841
    • +1.39%
    • 솔라나
    • 189,100
    • +0.32%
    • 에이다
    • 564
    • -0.88%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3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190
    • +0.41%
    • 체인링크
    • 18,860
    • -1.31%
    • 샌드박스
    • 178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