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전속모델 2PM과 재계약

입력 2012-06-04 11: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안경숍 룩옵티컬은 아이돌 그룹 ‘2PM’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맺고 안경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룩옵티컬은 지난해 프랜차이즈 안경점 사업에 진출해 안경업체 중 최초로 아이돌 그룹 2PM을 전속모델로 기용하고 다양한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룩옵티컬은 지난 2월 2PM을 모델로 기용한 CF의 방영 이후 전국 80여개 룩옵티컬 매장의 일 매출은 평균 26% 증가했으며 CF에서 2PM이 착용하고 나온 패션안경 ‘엘시드스타’는 2만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룩옵티컬은 주요 타깃인 젊은 층에게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콘셉트와 ‘패션안경숍’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2PM 재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앞으로 2PM은 이달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 화보를 시작으로 1년 동안 룩옵티컬의 모델로서 CF, 포스터, 이벤트 등 룩옵티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2PM은 지난해 런칭한 룩옵티컬이 1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패션안경숍으로 브랜드화 되어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올해도 2PM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을 공략하고 이를 통해 중장년층으로 고객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390,000
    • +0.7%
    • 이더리움
    • 5,313,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645,000
    • -0.08%
    • 리플
    • 725
    • -0.55%
    • 솔라나
    • 231,200
    • -1.2%
    • 에이다
    • 632
    • +0.32%
    • 이오스
    • 1,138
    • +0%
    • 트론
    • 160
    • +1.91%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350
    • -0.58%
    • 체인링크
    • 25,790
    • -0.54%
    • 샌드박스
    • 625
    • +2.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