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함구하고 있는 가운데 신제품 '갤럭시S3(가칭)'롤 추정되는 사진이 연일 인터넷을 드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에는 앞서 유출된 사진과 비슷한 유출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외신들은 이번 유출사진이 사흘전 레드잇에 등장한 갤럭시S3 광고사진와도 거의 같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보도에 다르면 새로 등장한 사진에는 삼성이 언제 갤럭시S3를 공개할 것인지도 드러나 있다. 화면 위젯 상의 캐치프레이즈에는 ‘5월 22일 언팩트행사 생방송을 지켜보세요(22 Tuesday 7:00~8:00 P.M. Watch a Live Broadcast of The Gaaxy SIII Unpacked Event)'라는 문구가 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5월 중 영국 런던에서 언팩트 행사를 통해 갤럭시S3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런던은 올해 올림픽이 열리는 도시로 삼성전자는 공식스폰서로 참여해 이번 올림픽 특수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루머에 따르면 갤럭시S3는 ▲두께 8mm ▲1.5GHz 쿼드코어 엑시너스 프로세서 장착 ▲1Gb 램 ▲안드로이드 4.0 OS(아이스크림샌드위치) 탑재▲4.8인치 HD아몰레드 스크린 ▲LTE 지원 ▲후면부 12메가 픽셀 카메라(1080p 비디오캡처)▲전면부 1.3메가픽셀 카메라(720p 비디오캡처) ▲블루투스 4.0 지원 ▲근거리통신(NFC)지원 등으로 요약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