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올란도·캡티바 활용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입력 2011-10-16 12: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5일부터 1박 2일간 평창 솔섬서…텐트 설치법·야외 활동 프로그램 진행

한국GM은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RV(레저용 자동차)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솔섬 오토캠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가족(한 가족당 4인 기준)을 선정,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란도와 캡티바의 화물 적재 공간을 활용, 야외 텐트를 설치하는 방법과 더불어 맨손 송어잡기 체험, 농장 체험,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헬스케어 캠프’ 프로그램도 진행돼 가족들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게 했고, ‘슈퍼스타 C’ 코너도 만들어 가족 장기자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훈훈한 가족 중심의 가을 캠핑을 준비,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담당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롭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뛰어난 성능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써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많은 쉐보레 가족들이 모여 자연과 함께 하는 즐겁고 건강한 모임이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국GM은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만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참여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52,000
    • -1.57%
    • 이더리움
    • 5,317,000
    • -1.56%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3.97%
    • 리플
    • 732
    • -1.21%
    • 솔라나
    • 235,700
    • +0.68%
    • 에이다
    • 635
    • -1.85%
    • 이오스
    • 1,125
    • -3.35%
    • 트론
    • 155
    • +0%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600
    • -0.9%
    • 체인링크
    • 25,700
    • -0.93%
    • 샌드박스
    • 619
    • -2.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