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몰인 '프레딧'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중심으로 실속형 식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명절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에 어울리는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받는 사람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건강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마련했다. ‘비타민&미네랄 선물세트’는 일상에서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온 가족 장 건강 선물세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꾸렸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간식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건강 선물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건기식 외에도 실속형 상품군을 강화했다. 잇츠온 재래김 선물세트, 뉴질랜드 마누카꿀 선물세트, 제주 은갈치세트 등을 마련했으며, 명절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세트를 구매한 뒤 새해 포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마사지기, 프레딧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프레딧 설 선물은 hy의 자체 유통망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배송된다. 명절 연휴 전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 맞춰 전달해 선물 준비 부담을 줄였다.
hy 관계자는 “프레딧 설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