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의 의정성과가 경기도 전역에서 공식적으로 평가받았다.
김포시의회는 배강민 의원, 한종우 의원, 황성석 의원이 ‘2025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각각 공약실천, 의정봉사,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김포시의회는 공약이행부터 시민봉사, 민생경제까지 의정의 핵심영역 전반에서 성과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시상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했으며,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제고에 기여한 의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은 동두천시 시민회관에서 열렸고, 경기도 31개 시·군의회에서 추천된 우수 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방의회의 역할과 가치를 재조명했다.



세 의원은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의정활동에 임해온 노력을 격려해준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만드는 정책과 제도개선에 집중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혁 김포시의회 의장은 "이번 수상은 개별 의원의 성과를 넘어 김포시의회가 시민중심 의정, 책임 의정, 성과의정을 일관되게 실천해 왔음을 보여주는 상징적 결과로 평가된다"며 "김포시의회는 앞으로도 공약이행과 민생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