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누꼬, 노글루 속눈썹 이어 ‘이지 아이라이너’ 출시

입력 2025-12-23 14: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지 아이라이너. (사진제공=유누꼬)
▲이지 아이라이너. (사진제공=유누꼬)

메이크업 브랜드 ‘유누꼬(YUNUKO)’는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정교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이지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유누꼬는 히트 상품 노글루 속눈썹 ‘눈톡’ 성공에 이어 아이라이너를 선보이며 아이메이크업 시장 지배력 강화에 나섰다.

이지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 숙련도와 상관없이 누구나 깔끔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적용된 초정밀 펜촉은 눈초리, 삼각존, 점막 사이 등 세밀한 구간까지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야 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워터·스머지프루프 기능을 강화했다. 유분이 많은 눈가에서도 번짐과 묻어남을 최소화한 포뮬러로 사용자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제품 외형을 각진 디자인으로 제작해 손에 쥐었을 때 안정감을 높이고 힘 조절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메이크업 진입장벽을 낮췄다.

유누꼬 관계자에 따르면 “눈톡으로 속눈썹 볼륨을 살린 뒤 이지 아이라이너로 점막과 라인을 보정해 눈매의 완성도를 높이는 소비 패턴이 정착되고 있다”며 “기존 고객들의 추가 구매가 이어지면서 이지 아이라이너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빠르게 자리 잡는 중”이라고 말했다.

유누꼬는 속눈썹과 아이라이너를 넘어 아이브로우 등 아이메이크업 전반으로 카테고리를 넓혀가고 있다.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유누꼬 제품을 개발·유통하는 인터워크코리아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한 혁신적인 뷰티 도구와 색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삶 만족도 낮으면 '자살 충동' 가능성 최대 5배 높아져 [나를 찾아줘]
  •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확대…강남·한강벨트 강세 지속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유증 성공한 고려아연...내년 주총부터 최윤범 경영권 ‘굳히기’
  • “외국인 관광객 땡큐”…호텔업계, 올해 모처럼 웃었다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67,000
    • +0.11%
    • 이더리움
    • 4,307,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861,500
    • +1.17%
    • 리플
    • 2,739
    • -0.94%
    • 솔라나
    • 179,200
    • -0.61%
    • 에이다
    • 518
    • -2.26%
    • 트론
    • 411
    • -1.91%
    • 스텔라루멘
    • 313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00
    • -0.07%
    • 체인링크
    • 17,940
    • -0.66%
    • 샌드박스
    • 166
    • +0.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