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화잘먹 대란템 ‘로즈 리퀴드 마스크’로 젠지 사로잡아[2025 히트상품]

입력 2025-12-19 04: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마몽드 '로즈 리퀴드 마스크'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로즈 리퀴드 마스크'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론칭한 마몽드는 2023년 10월 ‘하이퍼 플로라’의 힘으로 피어나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리브랜딩했다.

올해로 론칭 34주년을 맞은 마몽드는 시대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리브랜딩을 단행해오며 오랜 기간 견고하게 헤리티지를 쌓아온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마몽드는 지난 30여 년간 아모레퍼시픽 원료식물원과 연구소에서 지속해 온 꽃 연구를 토대로 마몽드만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하이퍼 플로라로 새롭게 정립했다. 하이퍼 플로라는 꽃에서 발견한 유효 성분과 부스팅 성분의 배합으로 강력한 피부 시너지를 생성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Z세대 피부 고민에 맞춘 고효능 상품 포트폴리오로 재편했다.

특히 액상 제형으로 구현한 마스크인 ‘로즈 리퀴드 마스크’와 같이 카테고리와 제형의 경계를 넘나드는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로즈 펩타이드와 차세대 필링 성분 PHA가 함유돼 각질 정돈 후 즉각적으로 매끈한 피붓결을 완성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들뜸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인기 아이템)' 키워드를 빠르게 접목하면서 트렌디한 젠지(GenZ) 신규 고객들을 유입하는 데 기여했다.

실제로 화잘먹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며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 매출이 전년 대비 388% 늘어나는 등 고성장하고 있다.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일명 ‘올다무’(CJ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에서 각종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랭크됐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안내)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600,000
    • +1.32%
    • 이더리움
    • 4,476,000
    • +2.54%
    • 비트코인 캐시
    • 885,500
    • +5.48%
    • 리플
    • 2,822
    • +0.07%
    • 솔라나
    • 189,300
    • +1.12%
    • 에이다
    • 560
    • +2.19%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8
    • +3.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800
    • +2.06%
    • 체인링크
    • 18,890
    • +1.78%
    • 샌드박스
    • 176
    • +1.15%
* 24시간 변동률 기준